2014년 10월 6일 월요일

유용한 스크립트 위치 및 개발소스 팁.

[Texture offset move]

T.B -> MoveBG.cs 참조.

[ChartBoost 사용법]

1. Plugins 폴더의 ChartBoost 하위폴더 모두복사.
2.

Deployment target = 5.1로변경

AdSupport.framework  = optional 
CoreData.framework
StoreKit.framework = optional 

 - Libraries 폴더에 libChartboost.a 를 넣은후 libiPhone-lib.a 보다 뒤로 넣음.

3.
using Chartboost;

//초기화 
void Awake() {
CBBinding.init("53f2e59489b0bb5d23de96bd""2f751b2cb83447dbfbb7039f0c41e608e2080d21");

//캐쉬에 미리 받아놓기.
StartCoroutine(InitADS());
}

IEnumerator InitADS () {
        yield return new WaitForSeconds(1f);
        CBBinding.cacheInterstitial("Init");
    }


//구현부

void ShowADS() {
CBBinding.showInterstitial("Result");
}

[Rate 작업]
GameObject 생성 -> UserFeedBackManager 컴포넌트 연결.

[스크린 좌표계에서 월드 좌표계로 변환]
Vector3  pos = cam.ScreenToViewportPoint(pos);
pos = cam.ViewportToWorldPoint(pos);

참조 = B.B.B SwipeChecker.cs [HitSign()]

[기본스크린 좌표계에서 다른 스크린 좌표계로 변환]
Vector3 pos = beforeCam.WorldToViewportPoint(this.transform.position);
pos = afterCam.ViewportToWorldPoint(pos);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